나인스쿨 고등학교

나인스쿨 중학교

나인스쿨 초등학교

바로가기 메뉴
퀵메뉴닫기

성적향상수기

성적향상수기공모당선작
공지사항 상세 내용보기
제목 나는 사실
학교 진주제일중학교  1학년 작성자 김시현
등록일 2019-07-10 조회수 326


나는 사실 공부를 못한다.

초등학생때에 나는 공부를 되게 잘했다. 그러다가 중학교에 올라오니 난 조금만 해도 잘하겠지 라는 생각에 점점 공부를 안하게 되었고 그렇게 친구들이랑 놀고 게임하고 하니 점점 수학 과학 영어 성적이 떨어졌고 수학이랑 영어는 내 주위 친구들이랑은 수준이 떨어졌다. 그래서 어느 학원을 가던 수업을 못따라 갔고 그러다가 보니 공부에 흥미가 떨어지고 학원도 자주 빼먹게 되었다.

어느덧 중3이 되었고 인문계 고등학교를 가기 위해 노력을 해봤지만 1,2학년동안 공부를 안하니까 어떻게 시작을 해야할지 모르겠고 뭐부터 해야할지도 모르겠었다. 그래도 나름 열심히 했다. 그렇게 조금씩 성적을 올렸지만 정말 아슬아슬하게 인문계에 떨어졌다. 슬펐고 서운하고 내 자신한테 정말 화가났다.

그렇게 정보고에 오게 되었고 되게 무서웠다. 앞으로 내 미래는 어떻게 될까도 생각을 해봤고 친구들이랑도 떨어져서 되게 두려웠다. 그렇지만 우연히 나인스쿨을 알게 되었고 고등학생 3년 열심히 하자는 생각으로 정말 열심히 해보았다. 생생라이브에 내 얼굴도 나와보고 마이크를 켜 읽기도 해보았다. 그러다 어느덧 첫 시험이 다가왔고 무척 무서웠다.사실 거짓말이다 나는 자신감이 넘쳤고 그렇게 시험을 쳐보았다.모든 과목이 50점 밑으로만 안내려가도 정말 행복할것 같았다. 시험을 잘 마무리 하고 성적을 보니 나는 너무 놀랐다. 내가 과3등이 되어있었고 반에서 1등을 처음으로 해보게 되었다. 정말 기뻤다 중학교때 공부 못한다고 무시당했던 나는 지금 학교의 반장과 모범생이 돼있었다. 나는 사실 공부를 잘 하는것 같다.

이번 시험에는 컴퓨터과목도 들어가고 상업 부분도 들어가고 해서 나인스쿨에 잘 들어오지 못하고 조금 소홀했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챙겨 볼것이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