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쿨 고등학교

나인스쿨 중학교

나인스쿨 초등학교

바로가기 메뉴
퀵메뉴닫기

성적향상수기

성적향상수기공모당선작
공지사항 상세 내용보기
제목 언제나 화이또!!
학교 덕현중  3학년 작성자 신혜원
등록일 2019-07-17 조회수 409


안녕하세요!!! 저는 덕현중학교에 다니는 3학년 신혜원입니다!!


전 처음에 이 강의를 잘 들을 수 있을지 자신이 없었습니다. 근데 이 강의를 듣는 걸로 끝나는 것이 아닌 문제를 풀어보고 자세히 탐구 해 봄으로써 성적이 매우 올랐습니다. 원래는 학원을 다닐까 생각해 봤지만 너무 맞지 않아서 1달 후 끝게 되었습니다. 또 다른 강의들도 들었지만 항상 궁금한게 있으면 바로바로 대답이 되지 않는 점이 불편했었는데 마침 나인스쿨이 나타나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난생 처음 국어를 100점 받았고 과학과 영어가 각각 1문제씩 실수해서 아쉽게 틀렸습니다. 수학은 2문제 밖에 틀릴지 않았으며 작년과는 정말로 비교도 할 수 었을 정도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결국 그렇게도 받고 싶었던 올A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 친구들도 학원도 안 다니고 집에서 공무를 하는 데 잘하는 비결을 다들 궁금했습니다. 순간 내 자신이 너무 뿌뜻했습니다. 솔직하게 처음에는 이 사이트를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하지만 스스로 예상 문제와 여러 기출문제를 풀며 틀리면 또 그 문제를 자세히 설명해 주시는 선생님들 덕분에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강의를 해 주시는 선생님들 뿐만 아니라 담임 선생님께서 계속해서 관리도 해주시고 가끔씩은 문제도 내 주시는 덕분에 이렇게 오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말하자면 70점 때는 한 과목도 없었습니다. 성적 변화로 보면


국어 80 ->100
과학 76-> 95
수학 79-> 90
영어 90-> 94
도덕 78-> 88
기술가정 80 -> 82
역사 69-> 90


이렇게 성적이 모두 오르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것이 다 난\전 나인스쿨을 이용한 효과라고 봅니다. 가끔은 딴짓을 할 지라도 다시 보고 또 다른 여러 강의가 있으면 여러 방면에서 다양하게 배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무리 해도 부족하고 안되는 저를 가르쳐준 나인스쿨에 항상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욱 많은 활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주변에 있는 친구들에게도 꼭 추천해 주고 싶은 것 같습니다.

다른글 리스트
이전글 나의 요정 지니, 나인스쿨 2019-07-09 554
다음글 등급 1을 올리기 위한 과정 2019-07-16 378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