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쿨 고등학교

나인스쿨 중학교

나인스쿨 초등학교

바로가기 메뉴
퀵메뉴닫기

성적향상수기

성적향상수기공모당선작
공지사항 상세 내용보기
제목 나인스쿨 최고
학교 새아  6학년 작성자 이정호
등록일 2021-07-07 조회수 852


안녕하세요!

저는 평택에서 살고있는 6학년 이정호입니다.

1학년때부터 학교를 다니고 부터 공부를 열심히 해서 부모님께 뿌듯하게 해드리자고 다짐을 했었습니다,

1학년때부터 4학년까지는 혼자 공부하며 학원을 2곳을 다녔습니다.

5학년때는 과학이나 사회가 어렵다고 느껴졌습니다.

6학년이 되어서 중학교 과목이 어렵다고 듣기도 했었고 기초가 안되면 공부하기 어렵고 이해하기가 힘들다고 주변사람들께서 말씀을 많이 하셨습니다.

그래서 6학년때는 부족한 과목이 있더라도 고치고 중학생이 되어서 다시 기초 잡았으니까 열심히 해보기 위해서 아빠게 말씀드렸습니다.





그래서 전 "나인스쿨"이라는 좋은걸 하게 되었습니다.





하다보니 제가 시험점수나 단원평가에서 좋은 결과가 있어서 더 공부하고 싶은 마음도 생기기도했습니다.

저에겐 힘이되었습니다.

이렇게 좋은결과가 있었으면 미리 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라는 생각까지 들었습니다.





제가 과학이랑 사회가 어렵다고 5학년때 느끼고 정말 두과목은 너무 싫어지는 과목이 되었습니다.

라이브랑 다시보기를 듣고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다시 듣고 그럼 하나하나 이해가 되었습니다.

중간에 월말평가를 본다기에 걱정이였습니다.

과학과 사회는 포기였으니까요.

하지만 시험본결과 짜잔~~ 좋은 성적이더라구요 얼마나 뿌듯했는지 모릅니다.

이제는 나인스쿨하며 과학도 실력이 확 늘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나인스쿨을 처음 시작할때 상담 선생님께서 집에오셔서 많은 꿀팁과 필기방법을 알려주시고 가셔서 그것이 많은 도움이 되면서 공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니 자신감이 있었습니다. 해보고 싶다는....

현재는 오빠도 나인스쿨을 하고 있지만 오빠와 저는 나인 스쿨을 하면서 부족한 수업에 대해 많은걸 보충과 새로운걸 배우고 이해하면서 넘어가는것 같습니다.





현재로 듣는것은 사회가 조금 다른과목보다 약한점이 있ㅎ어서 고치기 위해 토요일에는 사회부족한걸 듣기위해 정규강좌에서 사회 3개를 듣고 있습니다. 들으면서 필기하고 듣고 있습니다.

그다음 생생라이브 들으며 이해안되는 점들은 다시보기로 한번더 듣습니다.

일욜일날은 국어가 성적이 좋기때문에 지난 우러말 테스트에서 95점이 나왔습니다.

100점을 향해 도전하기 우해서 일요일날 생생 라이브로 다시 보기를 하고 있습니다..너무 좋아요~~!!

코로나 때문에 학교를 많이 안가서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있으면 나인스쿨이 도와준다는게 나인스쿨의 큰 장점입니다.





제가 현재 수학학원과 영어학원을 다니고 있습니다.

나인스쿨 하기전까지는 학원선생님께서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여쪄보고 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도 많아서 매일 물어보기도 눈치가 보이는것도 있었습니다.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정말로 묻고 싶어도 그냥 묻기 민망해서 안묻고 질문은 패스 상황으로 이해 못하고 넘어가는 상황이 많았습니다.





이제는 학원에서 모르는 부분이 있어도 질문이 못해도 서운하지 않습니다. 나인스쿨에서 한번더 아니 두번더 듣고 틀린부분 내가 모르는 부분을 잘알려주니 그걸 해결하고 넘어갈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나인스쿨을 하며 이해가 많이 되어서 질문도 많이 안해도 되서 너무 좋습니다.

우선 이해가 빨라졌습니다.

나인스쿨하며 집중렵을 키울수 있게되어 좋습니다.

학교가 끝나면 2시 30분 입니다.

바로 집에갔다가 수학학원에 갑니다.

끝나고 영어학원에 가기저너에 1시간이 넉넉히 남습니다.

1신간에 나인스쿨을 채우면 뿌듯..만족감이 듭니다.





밥을 먹고 프린트해서 사회 생생라이브 들어갈 준비를 합니다.

끝나고 10분 틈에 다시 과학 프린트를 합니다.

과학수업을 듣고나서 오늘의 특강을 듣습니다.화요일날 목요일은 수업이 3개나 있는날입니다.

영어학원이 끝나면 7시라 수학생생라이브가 7시 10분이라 프린트 뽑아놓고 5분동안 밥을 빨리 먹습니다.,

또 다음 라이브 준비를 합니다.

영어수업에 들어가 수업받고 1시간 정도 라이브가 없습니다.

그래서 나인스쿨로 이용해서 정규강좌듣고 프린트한것 은 배운것은 화일철에 잘 꽂아서 보관을 합니다.

다음에 복습 해야하니까요 ㅋㅋ

1시간 뒤에 9시 40분부터 국어 라이브가 시작하면 열심히 듣고 있는중입니다.

월요일은 논술이 들어있는데 영어학원시간이 겹쳐서 다시보기로 듣습니다.

논술은 아직저에게 먼거라고생각을 했는데요 듣다보니 잼있더라구요 ㅋㅋ





금요일날은 중국어 빼고 다른 라이브가 없어서 그날은 다시보기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일주일 바쁘게 하고 있지만 나에게 큰효과를 느끼기 때문에 힘이 들지 않습니다.

친구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을 정도로 정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저를 가르쳐주시는 나인스쿨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지금 현재 학교에서 100점 맞는 과목이 많아 뿌듯함을 느낍니다.





공부를 그냥 무조건 힘든거라고 느꼈던 저에게 그냥 시간 남을때 마다 가까이서 듣고 느끼고 배울수 있게 해준 나인스쿨..

단원평가를 보아도 이제 겁은 나지 않습니다.

제가 열심히 나인스쿨을 듣고 공부 했기때문에 좋은 결과가 있을꺼라 믿고 있으니까요.

이제 중학생이 되어서도 열심히하는 그런 학생이 될려고 나인스쿨을 들으며 더 열심히 해야 할듯 합니다.

고맙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