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쿨 고등학교

나인스쿨 중학교

나인스쿨 초등학교

바로가기 메뉴
퀵메뉴닫기

성적향상수기

성적향상수기공모당선작
공지사항 상세 내용보기
제목 `성` 적이 `향` 상되었으니 이제 `수` 기쓰러가볼까?
학교 민세중학교  1학년 작성자 유승환
등록일 2023-10-04 조회수 1,515


바로 가봅시다 ^



먼저 국어부터 말하자면, 일단 국어는 제가 공부를 많이하지도, 좋아하지도 않았던 과목입니다. 그.러.나 우리 나인스쿨에서 국어라는 과목을 접하게되었는데 맨처음 서강인쌤덕분에 즐겁게 공부하면서 웃고떠들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강인쌤을 떠나보냈지만 그래도 행복하게 강인쌤을 보내드려서 기분도 좋았습니다. 어쨌든 그래서 새로운 쌤 우리 재걸쌤이 들어오셨는데 잘 쓰으윽 웃으시고 진도도 잘 나가게되니 인상깊은 쌤이셨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두분의 쌤들덕분에 잘이해하고 재미있게 수업을 할수 있던것 같습니다 강인쌤 감사했습니다!

(강인쌤: 재미:8.5, 친절:9, 그날 수업을 기다리게하는 지수:8 쌤의 진심 지수:9)

(재걸쌤: 재미:8.5, 친절:9, 그날 수업을 기다리게하는 지수:8 쌤의 진심 지수:10)





다음은 영어에요 일단 영어는 제가 워낙좋아하고 잘하는 과목이었는데 이제는 뛰는놈위에 나는 놈있다 그말이 이해가 가더라고요 그만큼 영어도 더욱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에반쌤은 참 모르시는게 없더라구요,,그래서 많이 질문도 하고, 궁금한점 물어도 보고, 그렇게 하다보니 좋은 성적과 더불어 영어를 학교에서도 거의다 이해하게 될수있고, 여기서도 잘이해하며 열심히 다니고 있는중입니다. ^(0 0)^

(에반쌤: 재미:8.75, 친절: 7, 그날 수업을 기다리게하는 지수:9, 쌤의 진심 지수:10)





다음은 수학인데요 혜지쌤! 석혜지쌤은 늘 친절하시고 그중에서도 좋은 말씀해주시는 감사한분입니당 재미도 있으시고 항상 친절하고 인상깊으신 쌤이신데요 제가 수학을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혜지쌤덕분에 성적과 학습능력에 도움도 되었고,늘 친절히 질문을 받아주시고, 화를 내신적을 한번도 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 헤지쌤이 늘 감사하구요 모르는 문제도 혜지쌤덕분에 푸는공식, 그걸로 인해 답을 도출해내는 결과까지 잘 알게되었습니다. 늘 감사합니당~!

(혜지쌤: 재미9, 친절10, 그날 수업을 기다리게하는 지수:8, 쌤의 진심지수:8.5)





사회! 저는 사회시간과 역사 시간이 손꼽아기다려지는 이유가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우리 이미정쌤이 너무 좋기때문입니다.우리 이미정쌤은 사회와 역사를 같이하시는데 두과목 즉 6분의2은 쌤과 같이 한다는것이 너무 기쁩니다! 대표적인이유는 우리 이미정 쌤이 너무 재미있고, 친절과 지식 등등... 다 좋으시고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쌤입니당. 그리고 제가 딱 사회를 가장 좋아해요! 이건뭐 지나칠수 없는 운명 아니겠습니까? ㅎㅎ 사회는 행복입니다~! 아 그리고 이것으로 인해 제 모습이 달라진점은 사회에 관심이 훨씬더 많아 졌습니다 그리고 성적도 자연스레 좋아 졌습니다. 우리 쌤께서 늘 중요한 말과 제 마음에 깊게 박히는 말들을 많이하시고 재미있어서.. 제가 수업중에 웃는게 대부분사회와 역사 시간에 나옵니다. 너무 길어지니 이정도만 하고 어쨌든 감사합니다~~!

(미정쌤: 재미9.5, 친절10, 그날 수업을 기다리게하는 지수:10, 쌤의 진심지수:10)





(다음 역은 과학, 과학역입니다.) 과학도 뭐 제가 수업에 빠질수 없는 좋아하는 과목인데요. 일단 과학은 우리 영선쌤이 하시는데요. 우리 과학쌤은 늘 친절 다정다감 하시고 수업과 관련없는말이라도 매우 귀기울여 들어주시는 매우 도덕적이신 쌤이신데요. 쌤이 좋다보니 수업도 대부분 잘듣게 됩니다. 집중도 잘되고요. 우선 과학은 그렇게 많이 잘하는편도 아니지만 역시 쌤덕분에 잘할수 있었고 과학이라는 과목과 잘 어울려질수 있었던 계기였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영선쌤: 재미9, 친절10, 그날 수업을 기다리게하는 지수:9, 쌤의 진심지수:9.25)





(다음..마지막 종착역은 역사..!입니다.) 아이고 또 미정쌤이네요. 아까전말을 못햇던 건데요. 원래 과목은 그 과목의 쌤이 좋으면 자연스럽게 같이 그과목도 좋아 진다고 들었는데 그걸 이제 이해 할때가 지나고 알아버렸습니다. 제가 원래 사회를 좋아하기는 했지만, 역사는 몰랐거든요 `역사 그거 먹는건가?` 큼 어쨌든 배우지도 접하지도 않았던 과목.. 초등 학교때 하긴했었군요.. 큼(2) 그래서 역사는 조금 생소 했습니다만 아까전 말했듯이 쌤은 말할것도 없고 역사는 암기 과목이라해서 조금 안좋다고 생각을 했지만 역시 (과목)<(선생님) 이라는 공식 이 나오기 때문에 요 역사라는 과목도 잘알고 잘외워가고 재미있게 배울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2) 꾸벅

(미정쌤: 재미9.5, 친절10, 그날 수업을 기다리게하는 지수:10, 쌤의 진심지수:10)





이렇게 해서 제 살과 뼈가 되게 하는 말들과 공식등들을 알려주신 쌤들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도 이렇게만 잘 재밌고, 즐겁고, 입꼬리가 싹 올라가게 하는 수업 만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이렇게만 해주시면 감사하겠 다는말) 그리고 항상 덕담, 이한마디 해주시면 제가 이말을 써서 효과 없었던적이 없을 만큼 좋습니다. 나갈때 저는 수고하셨고, 감사했고, 건강 잘챙기시고, 번창하시고(?) 등의 말을 많이 씁니다. 이렇게 제 성향수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 긴글 관람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모두모두 성적오르시고 공부할때 늘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당! (굿바이) l:(8)
다른글 리스트
이전글 나인스쿨과 함께한 3년 2021-12-18 24,342
다음글 나인스쿨로 최상위권에 자리잡다 2021-07-12 28,770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