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오류관련]
우선 사용중이신 인터넷웹브라우저가 `Internet Explore` 인지 확인해주시기바라며,
`Internet Explore` 웹브라우저창에서 `도구` (도구옵션은 키보드 Alt+T) -> `인터넷옵션`
-> 일반탭 검색기록에서 `삭제` 버튼클릭 -> 임시인터넷파일,쿠키,기록 체크 후 `삭제`버튼으로 확인 후
실행중인 인터넷웹브라우저창을 전체 종료 후 재실행하여 로그인진행해보시기바랍니다.
동일증상시 `Internet Explore` 웹브라우저창에서 `도구` (도구옵션은 키보드 Alt+T) -> `인터넷옵션`
-> 고급탭클릭 -> `원래대로` 버튼클릭 -> `개인설정삭제` 체크 후 -> `다시설정` 버튼으로 진행확인 후
실행중인 인터넷웹브라우저창을 전체 종료 후 재실행하여 로그인진행해보시기바랍니다.
위사항과같이 진행하였음에도 문제해결이되시지않는다면 본사 고객센터 1661-2612 문의주시기바랍니다.